뉴펀들랜드로 떠나보자! 빠르고 쉬운 여행 방법

개요

뉴펀들랜드는 대서양에서 가장 동쪽에 위치한 캐나다 동부 지방으로, 그 어느 곳도 미치지 못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유적지, 문화유산 등이 많은 곳입니다. 이곳은 특히 해양생물이 풍부하여 고래, 오징어, 대게 등 다양한 해산물이 매력적인 여행지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뉴펀들랜드로의 여행은 대한민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여행지로 분류되어 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뉴펀들랜드로 떠나보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빠르고 쉬운 뉴펀들랜드 여행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뉴펀들랜드로 떠나보자! 빠르고 쉬운 여행 방법-아프리트립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도시 탐험: 세인트존스로 떠나기!

뉴펀들랜드는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메리트라고 불리는 페리로만 이동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습니다. 하지만, 세인트존스로 이동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세인트존스는 뉴펀들랜드의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이며, 독특한 건축물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역사적인 건축물, 박물관, 예술 센터, 레스토랑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세인트존스 주변에는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 중 하나인 이스트 코스트 트레일이 있어, 자연과 도시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세인트존스는 뉴펀들랜드를 여행하는 이들에게 반드시 추천하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2. 자연 체험: 그로스모네 국립공원에서 하이킹!

그로스모네 국립공원은 뉴펀들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자연 경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로스모네 국립공원에서는 다양한 하이킹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코스는 그로스모네 마운틴입니다. 그로스모네 마운틴은 높이 806m이며 꼭대기에서는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어 멋진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들은 국립공원에서 제공하는 맵을 참고하여 코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로스모네 국립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보세요!

 

3. 역사 속으로: 로드아일랜드에서 미국 탄생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로드아일랜드는 뉴펀들랜드에서 미국으로 가는 핵심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이곳은 미국 탄생의 역사적인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1636년에는 최초의 인도주의 단체가 설립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로드아일랜드주는 미국 대통령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원이 태어나는 곳으로, 대통령 중에서 가장 유명한 존 F. 케네디도 이곳에서 태어났습니다. 로드아일랜드주에는 많은 역사적인 유적지와 박물관들이 있으며, 이곳에서 미국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현재도 여러 역사적인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과거의 미국을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로드아일랜드에서 역사 속으로 떠나보세요!

 

4. 미식 여행: 맛있는 해산물을 먹으러 부키너스로 가자!

뉴펀들랜드에서 먹을 수 있는 해산물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부키너스는 뉴펀들랜드의 대표적인 해산물 맛집입니다. 부키너스는 뉴펀들랜드의 대표적인 어촌 마을 중 하나로, 북극 연구를 위한 캐나다의 중심지인 스타 셰디아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지입니다.

부키너스는 특히 대서양에서 잡히는 신선한 해산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로는 바지락 요리와 로브스터 요리가 있습니다. 바지락 요리는 진한 국물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로브스터 요리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버터를 얹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또한 부키너스에서는 유명한 해산물 페스티벌이 열리기도 합니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뉴펀들랜드의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으며,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부키너스는 뉴펀들랜드에서 가장 맛있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뉴펀들랜드를 여행하면서 부키너스를 방문하여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5. 휴식과 명상: 포트부르웰에서 멋진 풍경과 함께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보세요!

포트부르웰은 뉴펀들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넓은 바다와 산, 그리고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포트부르웰에서는 다양한 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서 휴식과 명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부르웰의 명상 프로그램은 수행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와 결합되어 있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면서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상을 할 때는 여러 가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중에서 대표적인 것은 호흡법입니다. 호흡법은 명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올바른 호흡법을 사용하면 몸과 마음이 더욱 편안해지고 집중력도 높아집니다.

포트부르웰에서는 매년 여러 가지 명상 캠프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캠프에서는 명상에 대한 이론과 실제 명상 수행에 대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캠프에서는 맛있는 음식도 제공합니다. 포트부르웰은 일반적인 관광지와 달리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따라서, 이곳에서 명상하면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뉴펀들랜드로 떠나보자! 빠르고 쉬운 여행 방법2-아프리트립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이렇게 뉴펀들랜드로 떠나보자! 빠르고 쉬운 여행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항공편과 숙박, 교통수단과 여행코스까지 모두 간편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뉴펀들랜드 여행을 위해 준비해보세요. 뉴펀들랜드는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곳으로,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충분한 준비와 정보 수집이 필요하지만, 한번 떠나보면 그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뉴펀들랜드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경험을 만끽하며 힐링하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42. 뉴펀들랜드 개: 가족을 추가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42. 뉴펀들랜드 개: 가족을 추가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